리뷰/카페 리뷰

[강화도 카페] "카페칼럼(Cafe column)"_논뷰, 바다뷰 카페. 시골에 있는 할머니댁에서 아메리카노를 즐기는듯한 편안함

주인장 페이니 2020. 11. 11. 14:44
반응형

가끔 앞이 탁 트인 공기 좋은 곳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쉬고 싶은 생각들 때 있지 않나요?

 

그렇다면 이 카페를 주목해주세요.

카페 칼럼(Cafe column)입니다.

주차하고 입구 들어가는길에 마주한 맨드라미꽃.

도심에서 보기 힘든 꽃이지 않나요?

1층은 통유리창이라서, 햇빛이 매우매우 강하게 들어와서 2층으로 올라왔어요.

아마 1층은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바다뷰인듯했어요.

현대적인 직선들과 자연이 조화를 잘 이루는 카페에요.

예쁜 그림 액자같은 논뷰를 바탕으로 음료 사진 한컷!

인스타에 이런 사진 많은거같아서(인스타 안함 주의)

캬~ 장관이네요. 절경이구요.

역시 최고의 그림은 자연인것같아요.

 

어디서 봤는데,

그림에 대한 최고의 찬사는 "완전 사진이다"이고, 사진에 대한 최고의 찬사는 "완전 그림이다"래요ㅋㅋㅋ

동감하시나요?

카페 뒷쪽으로 가면 이런 공간이 있어요.

마치 시골 할머니댁 앞마당에서 커피를 마시는 느낌을 주는 공간!

정말 딱 할머니댁 앞마당 판박이에요ㅎㅎ

여기 마루에서 탁 트인 논뷰를 바라보며 음료를 마시는 기분 정말 힐링되고 좋더라구요.

남친 뒷모습 한컷💕

캠핑용 의자도 정말 편하고, 뷰도 좋고, 공기 좋고.

힐링 플레이스 인정!

아까 2층에서 창문을 통해 바라보는 뷰는 이래요.

완전 할머니댁 맞죠? 인정?ㅎㅎㅎㅎ

작은 마을들과, 논뷰!

 

여러분들도 공기좋은 탁 트인 곳에서 힐링하고 싶다 싶으실때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But, 방문객 많음 주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