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리뷰

[용산/이태원/해방촌 카페] "FICLE PICKLE"카페온통 피클 피클한 야경 좋은 루프탑 카페

주인장 페이니 2020. 11. 12. 15:12
반응형

FICLE PICKLE

서울 용산구 신흥로 95

영업 매일 12:00~21:00

 

오빠랑 처음으로 가본 해방촌.

마침 저녁도 되어가서 이왕이면 저녁 뷰를 예쁘게 볼 수 있는 루프탑 카페를 가보고자

폭풍서치를 했고, 찾아낸 FICLE PICKLE.

 

가까운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는 길에 예쁜 뷰들이 참 많았다.

그냥 집 사이로 보이는 해방촌의 저녁 뷰도 근사한 포토월이 되었다. 

피클피클 가는길에 보인 해방촌뭐뭐 라고 해서 계단에 올라가서 해방촌 뷰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루프탑 레스토랑, 카페가 참 많더라.

저 멀리 보이는 일몰ㅎㅎ

옥상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옥상에 예쁜 구슬 조명만 달아놓아도 강력한 영업 포인트가 된다.

예쁜 루프탑 레스토랑/카페들을 보면서, 굳이 폭풍서치 하고 오지 않았어도 되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냥 걸어가다가 '어, 저기 예쁘다. 저기 가자' 해서 아무데나 들어가도 될 것 같다. 해방촌은.

예쁜 배경에 남친 뒷모습 찰칵ㅎㅎㅎ

예쁜 배경에 멋진 내 남친 또 찰칵.

어깨가 참 넓으시군요😊

드뎌 피클피클 도착.

와우 브랜드 정체성이 뚜렷한 카페로군.

이 피클피클이 오이 피클을 따서 만든 이름인가?

뭔가 오이를 연상시키는 피클피클 시그니처 'Green' 컬러.

1층, 2층 자리 다 필요없어.

보지도 않고 주문하자마자 무조건 루프탑으로 올라온 우리.

루프탑에서 저 유리벽과 가까운 로얄석(?)까진 아니었지만, 그래도 괜찮은 쿠션자리 획득.

쿠션자리쪽 나무벽에도 피클피클.

간판 모양도 그렇고 이정도면 오이피클에서 따온 로고 인정? 

예쁘게 멋있게 차려입고 온 사람들이 많았다.

오빠랑 나만 완전 거의 츄리닝차림ㅎㅎㅎ 뭐 어때. 편하면 됐어.

뷰 좋은거 인정?

인정. 저기 저 의자에도 온갖 피클피클 테이프 + 테이블도 그린컬러.

이정도면 브랜드 정체성 각인 뽝 하기위해 마케팅에 힘 좀 주신듯ㅎㅎㅎ

나는 아아, 오빠는 라떼 짠. 커피컵도 그린컬러와 피클피클.

알겠어요. 여기 시그니처 컬러 그린에 오이피클 연상시킨거 맞죠?

브랜드 정체성 wow.(인정합니다)

근데 정체성 잘 살려서 곳곳에 포인트를 잘 준거 인정.

약간 외국 느낌 나네요ㅎㅎㅎ

점점 날이 더 어두워지고, 불빛 반짝반짝한 예쁜 뷰 볼 준비 되어있습니다!

저 멀리 남산타워도 불이 켜졌네요ㅎㅎㅎ

역시 피클피클 로고와 함께.

뷰 정말 예쁘네요.

이렇게 시티뷰를 건물 내에서 본거 말고, 루프탑에서 본건 거의 처음인것 같아요.

뭔가 더 생생하게 와닿는 느낌.

유리벽앞에서 사진 찍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너무 예쁘다.

이런 멋진 뷰 보이는 곳에서 살고 싶다.

 

맛있는 커피와, 멋진 뷰와, 그린 컬러를 한가득 느낀 카페 FICKLE PICKLE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