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생활건강 리뷰

[리뷰] 그린너트 순수 새싹보리 분말_효능, 먹는법, 다이어트

주인장 페이니 2020. 12. 29. 12:57
반응형

Green Nut  순수 새싹보리

평소에 새싹보리가 좋아는건 알고 있었지만, 

선물로 처음 받아봐서 나도 먹어보게 되었다!ㅎㅎ

 

예전에 후배가 다이어트 기간에 새싹보리 분말로 만든 알약을 먹는걸 봤었는데,

뭔가 점점 정말 붓기도 빠지고 살이 빠지는게 보여서 신기했었던 기억이 있다.

(기분탓인가?)

 

요즘들어 살이 많이 쪄서, 여러 방면으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시기였는데

정말 타이밍 좋게 이런 좋은 선물을 받았다.

 

바로, 그린너트에서 나온 순수 새싹보리!

■ 새싹보리란?

새싹보리는 통보리를 파종해서 약 15~20cm 자란 보리 새순이다.

사포나린, 식이섬유, 아미노산 10종, 폴리페놀, 루테올린, 미네랄 12종, 필수 아미노산 8종 등

45종의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내가 받은 새싹보리 분말은 한 상자에 50g짜리가 두 통 들어있다.

자일리통 통처럼 생겨서 휴대성도 좋고, 한 통씩만 먹어도 되어서 보관하기도 용이하다.

 

또 한가지 중요한 점은,

무농약, GAP 인증원료로 만든 새싹보리분말이며

국내산 새싹보리분말이 100% 함유되어있다는 것.

 

■ 새싹보리 분말 먹는 법!

예전에 엄마가 새싹보리 가루를 한 스푼 그대로 드시는걸 본 적은 있는데,

이것도 그렇게 먹으면 되려나? 하다가 왠지 더 다양한 복용법이 있을 것 같아서 폭풍검색.

 

* 뒷부분의 섭취방법에도 "1일 1~2회, 1회 1티스푼(1~2g)을  기타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하라고 쓰여있어서,

  그냥 1티스푼을 가루채로 먹거나, 물에 타서 먹거나 둘 중 하나일 것 같았다.

 

내가 찾은 제일 좋은 먹는 방법은,

1t 스푼을 찬 물에 잘 타서 먹는것이다.

■ 새싹보리 분말 맛

짠. 이렇게 찬 물에 탔더니,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마셔보면 약간 미숫가루+풀맛 나는 맛이다.

엄청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건강 음료 느낌으로 가볍게 잘 먹을 수 있는 맛이다.

 

맛도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는데,

내가 원래 알고 있던 효능 외에 어떤 효능이 더 있을까?

 

이런 건강식 먹을 때 꼭 효능 검색해서 모든 효능 다 알고 먹는 편.

이유 : 플라시보 효과 보려고ㅎㅎ

 

■ 새싹보리 효능

새싹보리에 함유된 사포나린은 항불안, 항우울, 항경련 효과를 갖고 있고,

혈압을 낮추고 간 기능을 개선해 주는 효과까지 갖고 있다고 한다.

 

또한, 술을 마신 후 새싹보리를 섭취하면 3시간 뒤

혈중 알코올 농도가 24% 정도까지 감소할 정도로 해독작용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나한테 중요한 부분!

 

새싹보리의 폴리코사놀은 혈액을 깨끗하게 해주는 좋은 콜레스테롤은 증가시키고,

중성지방의 생합성을 막고, 지방을 분해를 촉진하는 작용을 해서, 혈관질환과 비만을 예방할 수 있다.

 

이렇게 나한테 필요한 좋은 효능을 다 갖고 있다니.

앞으론 아침 저녁 커피 한 잔 대신, 새싹보리 분말을 타 먹어야겠다고 결심ㅋㅋ

 

이상 아무런 광고/협찬이 포함되지 않은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