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리뷰

[리뷰] 열일중에도 내 눈에 휴식을주는, 록퍼드(Rockford)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주인장 페이니 2020. 11. 3. 15:32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이니에요.

 

요즘 저의 눈에 그나마 휴식을 제공해주고 있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소개할게요.

바로, 록포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에요.

제 업무 특성상 듀얼모니터와 노트북을 계속해서 보고있어야하는데요,

제가 눈이 진짜 좋다고 자부했었는데, 매일 10시간 이상 컴퓨터에서 눈을 떼지 않는 일을 하다보니

눈의 노화속도가 정말 빠르게 진행되요...

 

제 눈이 빠르게 노화되었던 증상으로는,

 

시력 저하(시력 1.5, 1.0이었는데 0.8, 0.5정도 되었어요)

높아진 안압(정말 눈의 압력이 높다는게 느껴져요)

정말 심해진 안구건조증(너무 심해져서 의식적으로 눈을 깜빡여야하고)

눈시림 증상(가끔씩 TV를 보고있기도 힘들더라고요. 눈이 너무 시려서)

난시 증상도 더 심해져서 야근하고 운전해서 귀가할때면 표지판의 글자도 눈을 흐리게 떠야 선명하게 보이고,

신호등의 불빛도 엄청 번져보여요.

 

엄청나죠...?ㅎㅎ...

 

눈이 이런 상탠데 일은 해야하니까 이런 상태로 매일 컴퓨터로 10시간 이상 업무하다보니

눈 노화 증상이 너무 심해지는거 같아서 진지하게 일을 쉴까... 생각까지 했었어요.

 

후배가 어느날 안경을 쓰고왔는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라고 하더라고요

저한테 추천해줘서 록퍼드 사이트에 들어가봤는데 가격도 매우 착하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구매했죠ㅎㅎ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테에, 케이스도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요

저 그동안 안경 잘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정말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안경인것같아요.

디자인보고 산게 아니라 '블루라이트 차단'이라는 기능 때문에 구매한거였는데,

디자인도 잘 어울리니까 일석이조네요ㅎㅎ

케이스 안에 록포드 개런티 카드도 들어있어요!

이걸 착용하고 업무하니까, 안경 안쓰고 업무할 때와 정~말 체감상 눈의 피로 정도가 많이 차이나요.

그동안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안쓰고 어떻게 내 소중한 생눈으로 이 컴퓨터를 10시간 이상씩 매일 보고 있었나..

하는 생각에 제 눈 건강을 너무 소홀히 했었구나 반성했어요.

(블루라이트 안경을 소개해준 후배, 정말 땡큐!!!)

 

컴퓨터를 오랜시간 보면서 업무하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해요,

저처럼 눈건강 소홀히 하지마시고, 눈이 노화되는게 느껴지면

바로 안과에가서 진료받아보고,

동시에 블루라이트 안경 꼭! 끼고 업무하시길 추천드려요 :) 

 

이상 100% 내돈내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