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리뷰

[리뷰] 생애 첫 재생크림!_피부 속에 빠르게 스며드는 "뉴스템"(new stem)재생크림

주인장 페이니 2020. 11. 3. 15: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이니에요.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사용해본 재생크림을 공유하고 싶어요!

(※아무런 광고 협찬 없음 , 100% 내돈내산 주의)

바로, 뉴스템(new stem) 재생크림이에요.

이 재생크림을 사용하게 된 계기는, 피부과에요.

얼마 전 피부가 너무 안좋아져서 생애 처음으로 피부과에서 레이저치료를 시작하게 되었고,

피부과에서 레이저 치료 하면서는 재생크림을 잘 발라줘야한다고 했었어요.

마침 집에 재생크림도 없고, 아는 재생크림도 없고 해서 피부과에서 있었던 이 '뉴스템' 재생크림을 구매하게 되면서였어요.

 

이 재생크림의 성분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리포좀 50000ppm 함유!!!

(사실 저도 이게 뭔지는 잘 몰라요ㅎㅎ)

 

세 달 동안 사용해봤는데, 제가 그동안 발랐던 수분크림까지 다 합쳐봐도 이게 제일 좋았어서 신뢰가 그냥 가네요.

 

이 재생크림을 사용하면서 왜 이렇게 만족하냐면요,

첫째, 고보습 크림이지만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이 없어요.

둘째, 피부 속까지 이렇게 빠르게 스며드는 느낌이 드는 크림은 처음이에요.

셋째, 어떤 크림을 바르든 성분이 잘 안맞아서 그랬는지 조그마한 뾰루지같은게 한 두개씩 꼭! 났었는데

이 재생크림만 아무런 피부 트러블도 없었고 오히려 피부가 말끔해졌다고 해야할까, 피부가 매끈하게 계속 유지되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목주름에도 효과가 있을까 싶어서

자기 전에 목주름 있는 부분 각질케어를 한 후, 이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자면 정말 거짓말처럼

아침에 목주름 없는 사람이 되어버려요. 정말 신기하게도요.ㅎㅎ

이걸 펴바르는 순간, 피부 속에 스윽~ 하고 바로 스며들어요!

그래서, 결론적으로 정말 강~~추 드리고싶어서 공유드려요.

너무 좋아서 아침/저녁으로 아끼지않고 듬뿍듬뿍 발라서 그런지,

얼마전에 이 재생크림을 다 써서 새로 하나 구입하려고 했는데 구매처를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서 하나 더 구매했어요ㅎㅎ

인터넷에서 구매한것도 '병원 판매전용 화장품'이라고 써있네요. 

아마 병원 판매전용으로 많이 나가서 시중에서 구매하기가 어려웠나봐요.

 

요즘 날씨도 쌀쌀해지면서 피부도 건조해지기 쉬운 때인데,

저는 이번 겨울은 수분크림대신 이 재생크림 하나 듬뿍듬뿍 바르면서 피부 관리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자기와 잘 맞는 좋은 재생크림과 함께 이번 겨울 피부 관리 준비를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이상 100% 내돈내산 뉴스템 재생크림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