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 리뷰

[리뷰] 노트북 캐릭터 마우스패드 추천_마우스패드 파는곳, 핫트랙스

주인장 페이니 2021. 1. 2. 01:03
반응형

Dori mouse pad

오빠랑 교보문고 핫트랙스를 둘러보다 귀여운 노트북 마우스패드를 발견했다.

 

생각보다 마우스패드를 파는 곳이 많지않고, 파는 곳을 찾게되어도

디자인이 다양하지 않아서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좁았기 때문에

예쁜 마우스패드를 찾기란 꽤 쉽지 않았었다.

 

이번에 교보문고 핫트랙스 가보니까 마우스패드 디자인 종류가 꽤 있어서

딱 마음에 드는 마우스패드를 구매할 수 있었다.

(여러 문구 브랜드에서 연 초에 맞춰 좀 더 다양한 캐릭터 마우스패드 디자인을 내놓은 것 같다.

 마우스패드 변경 계획 있으신 분들은 지금 핫트랙스를 가보시는 것을 추천!)

 

짠. 핑크핑크하고 귀여운 토끼인지 곰돌이인지 모를 캐릭터 마우스패드.

말그대로 블랙핑크 컬러인것도 맘에 든다.

새해 된 기념으로 화사한 핑크 컬러 마우스패드를 쓰게됐다ㅎㅎ

(이전엔 귀여운 시바견 캐릭터 마우스패드를 써왔다😊)

 

평소 노트북 사용 시간이 많은 편이라

노트북과 함께쓰는 악세사리에 조금만 변화를 줘도

기분전환이 되는 느낌이 든다.

 

이러한 작은 변화만으로도 일을 시작하는 시간을 좀 더 앞당겨주는 효과도 있고,

기분좋게 일하는 시간을 늘릴 수 있게 되는 것 같다.

 

내 맥북과도 잘 어울린다😊

 

마우스패드를 위아래로 많이 움직일 일이 있을 땐

이렇게 살짝 세로로 사용하면 됨.ㅋㅋ

 

나의 새로운 핑크 캐릭터 마우스패드 덕분에

앞으로 노트북 사용하는 시간이 더 기분 좋아질 것 같다.

 

이상 협찬/광고 없는 후기❤️

728x90
반응형